물 밖에서 이퀄라이징을 몇차례 연습한 뒤, 부이에 연관된 줄을 잡고 찬찬히 물속으로 들어가면서 이퀄라이징을 하고 갈수록 더 깊게 들어가면 귀가 먹먹해지는게 느껴진다.
그때 또 이퀄라이징을 하며 내려갔다가 숨이 차면 줄을 잡고 찬찬히 또 수면으로 올라온다.
나의 경위 물 공포증이있고 수영을 못해 근심이 많았다.
그러나 부이와 밧줄에 지지할수 있어 물 공포증이있어도 그만큼 무섭지는 않았다.
올림픽공원 잠수풀은 깊이가 5 이퀄라이징은 개인 편차가 심해서 어떤 사람은 단번에 바로 순하게 되기도 하고 어떤 사람은 잘되지 않아 귀나 대가리의 증후를 호소하기도한다.
또 어떤 사람은 처음엔 잘되지 않았지만 몇번 연습후 이퀄라이징이 잘되기도한다.
어느 정도 선천적인 신체조건의 파급도 있는 듯하다.
물속과 밖을 왔다 갔다 하며 연습을 하다 보니 대번에 퇴장시간이 되었다.
반응형 프리다이빙을 시작했다.
왜 뭔가를 할때마다 장비 욕심이 먼저나는거지 스노클이랑 가리개는 샀고 요번에는 핀을 샀다.
원래는 플라스틱 저렴이를 살까했는데 빌려쓸때 플라스틱을 쓰니까 발목도 대단히 아프고 그거에 비해 잘 나가지는 않아서 카본을 꼭 사야겠다고 생각했다.
그런데 카본 핀이 대단히 비싸 그만큼 탐색하다가 발견한 리더스 카본핀 예쁘긴 더블케이가 호감이 가는데 금액이 두배 풋포켓이랑 립을 흰색으로 샀다.
배송이 늦을 줄 알았는데 이틀만에 옴 핀 길이 까닭에 상자가 대단히 컸다 꺅 나도 핀 생겼다.
가방이랑 삭스도 샀는데 아쉬운 대로 핀 미리 실지 크다 프리다이빙은 움직임을 최소화해서 극도한 원기를 아껴야하기 까닭에 이러하게 긴 핀을 사용한다.
돌려서 사이즈 미리 인정하고! 신발은 240을 신어서 236~245까지 신을수 있는 35-36을 샀다.
신어보니까 대단히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고 편안하게 잘맞는다.
강도는 소프트로 샀다.
여성분들과 힘이 세지 않은 남성분들은 일반 소프트를 선정한다고한다.
뒷면에 있는 큐알 찍으면 정품인지 아닌지 확인히는 창이 뜬다 신으면 이런 맵시 급히 써보고 싶다.
핀에 리더스 스티커도 붙어있다.
리더스 유리 어쩌고도 많이 사던데 나는 카본 이것은 행여 핀이 크거나 발까질까봐 따로 매입한 양말 무언가 귀욥 백도 샀다.
따로 대롱대롱 들고다닐 저절로가 없어서 지퍼너무 귀여부 백만 4만 5천원짜리 펼치면 이런 모양이고 핀을 한짝씩 넣으면 된다.
거꾸로 끼웠나 하여튼 끼우면 이런 마음! 신나서 가리개랑 스노클도 가져와서 넣어봤다.
케이스까지 다 넣고 잠기나 하고 봤는데 잠긴다 백까지 마음에 드네 장비구입 대단히 좋아 시방 남은건 슈트랑 랜야드랑 대량의거 그거뭐지 웨이트 뭐였지. 하여튼 그거! 또 다 사고나면 시계가 사고 싶겠지 장비의 세계는 넓다 답형 졸린 시에나 학원 월 일정표를 인정하고 강사님과 총 3번의 강의 일자를 제주 한화꿈에그린 정립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한화건설 한화꿈에그린 아파트 분양 소식을 전해드릴려고 합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은 제주공항에서는 약 45분정도면 차량으로… 최첨단의 꿈에그린 시스템을 통해서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는데요.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제주 아파트 분양 공급” 아이들의 교육을 위해서라면 먼길이라도 마다하지 않는 분들이 계십니다.
‘한화 꿈에그린’은 제주 영어교육도시에 지하 1층~지상 4층, 17개동 규모로 건립됐다.
제주 아파트 분양 사업장인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은 많은 실입주 및 투자자들이 주목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교육의 섬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지역의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제주도부동산 토지, 타운하우스, 전원주택, 농가주택, 아파트, 빌라, … 제주 서귀포 영어교육도시내에 있는 한화 꿈에그린 아파트를 임대합니다.
있는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 영어교육도시 한화꿈에그린 제주도 아파트 분양 일정” 우리나라는 전세계에서 알아주는 교육열이 높기로 유명한데요.
한화건설은 14일 제주 영어교육도시 D-7블록에서 ‘제주 영어교육도시 꿈에그린’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