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가 끝이 난 것인가 어쩌면 단오절을 위한 잠깐의 중단인가 폭염이다.
테이블에는 팥죽에 넣어 먹을수 있는 황설탕과 계핏가루가 비치되어있다.
매우 귀엽거든요.
대게 제육볶음이라고 하면 설탕을 팍팍 넣어서 달달하면서도 매콤하게 먹는데 요기는 고명이 좀 특이하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현지인들이 흑돼지만 먹을리 없지 나도 호숫가 사람이지만 회를 빈번히 못 먹는 편. 제주산 흑돼지오겹살 200g에 21,000원! 흑돼지가 아니고 금돼지다.
전에 먹었을땐 사람이 거의 없었는데 요번에 갔을땐 꽉꽉 닭갈비 좋아한다.
담백한 아구를 초장에 찍어드셔도 맛있어요.
도리어 오색시장 안에는 다른 맛집들이 즐비하게 늘어서있죠.
진짜 동네에 있는 흔한 고깃집 스타일이랄까?
늘상 건강하시고 건승하는 한주가 되시길 바라며, 금일 일일도 당신꺼에요.
포항에 축구도 보러가야하고 교역체에서 야구도 보러가야하고 교역체에서 새삼스러운 사무추진도 해야하고 할게 과연 많습니다.
항상 먹어도 맛있다!
쉼과 밥집 탐방, 그리하여 일반으로 이어지는 한 주의 시간들 딸내미의 한국 내방으로 뭔가는 감각을 만들어 주고자 부단히도 수고를 해 보는 한주가 된 것으로~ 그간의 못 해본 것들을 저것이나마 다 해볼수 있는 각오 만들기 양산, 마산 나들이에서 돌아와서는 늘과 밥집 탐방으로~
몇걸음 가다보면 왼편에 신당동 옥경이네 건생선 조금더 걸어가보면 오른쪽에 신당 중앙시장 어묵 산전으로 불리는 이 어묵집은 성시경님이 다녀가서 완전 핫플이라면서요 산전 이곳은 밤에 꼭 오자 지명하며 두리번 두리번 중앙시장 안에 분명히있다고했는데 찾았다!
본론으로 돌아가서 각을 재던 중 마침내 처형네 다녀온다며 전여친은 떠났다.
아무래도 주차장근처는 유람객들이 많아서도 있겠죠.
메밀배추전도 주구요.
부산이 좋은 여러 까닭들 중 하나는 바로 신선한 해물과 생선 회류를 성능비 좋게 맛볼수 있다는 점 같아요, 마땅히 저 맞먹는 어리바리 유람객을 건너편으로 눈탱이 장사를 하는 곳도 많지만 조금만 눈을 방대하게 뜨면 물개박수가 절로 나오는 곳을 만날수 있죠!
저희가 주차한 주차장 초입 횟집들은 금액대가 조금있는 편입니다.
요번에도 떠난 사인클 밥집 탐방사실 서울에 갈까말까 고민했지만난이픽 파운드케이크 맛집인 업소 내면 형상 내가 파운드케익을 결제한 시간은 열두시반즈음거의 한시간 반을 기다려서 포장할수 있었다.
두둠하니 한입에 넣어서 입안 가득히 씹는맛이 좋더군요.
주차공간도 넓고 남녀노소 아무나 즐길수 있는 빼았다한 반찬이있으니 각축에 간다면 저기 꼭 들려 보시길! 원조떡갈비 충청북도 각축시 보불로 148 소정의 원고료를 받고 작성한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게시물입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주택홍보관 사업지에 대한 신규아파트 공급 정보입니다.
당 현장에 앞서 조합원을 모집한 계양 하늘채 파크포레도 지주택입니다.
오늘은 부천 대장 신도시와 테크노 밸리 사업 본격화로 그 수혜를 받게 될 현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구체적인 조합원 가입 요건과 궁금증은 인천시 계양구 강명대로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분양가 공급 안녕하세요~ 탈서울화의 빠른 진행은 주택… 가 들어서는 권역이 가장 많은 인구 유입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평가되는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천 아파트 공급정보 안녕하세요.
있는 공급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 인천 계양 아파트 분양 안내” 최근 온갖 규제 때문에…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