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보여준 자신감과 우정은 너무나도 섬세한것 이었으며 아름다웠다고 밖에는 말할수 없을 것이다.

이런 여건을 미국내에서도 감지하기 힘든 현실인데 하물며 먼 홍콩에서 일일 24시간을 쏟아부어가며 모은 돈으로 주식에 출자하는 이요가 자기의 돈이 털릴것 이라는 걸 어찌하여 알수 있었겠는가 그저 어제도 오르고 현재도 올랐으니 내일도 오를것 이라고만 믿어 걱정치 않을 뿐이다.

실제로 윌리엄 홀덴이 찍은 영화 모정은 그 그때 홍콩의 형상을 고스란히 담고 있는 두 남녀의 절절한 사랑을 그리는 영화이다.

미국의 차이나 타운에서 간절히 일하던 이요는 소군을 닮은 사람을 보고 따라가지만 놓친다.

대신 절절하게 가슴아픈, 애통하고도 아름다운 재해랑으로 잠자고 있던 우리의 감성을 자극합니다.

이요와의 엇갈림, 하여튼 부인과 헤어짐을 결의하는 소군 줄기차게 엇갈림을 되풀이해온 그들은 아울러 좋아했던 가수 등려군의 사멸이 공표되는 T.V 앞에서 재회하게 된다.

홍콩에 도착했으니 차찬탱을 즐기러 왔습니다.

크리스탈제이드에 가서 샤오롱바오와 튼튼면을 먹었는데요.

아 꿈속에서였군요.

나도 한때 그랬었다.

도리어 이 영화에서 가장 파스텔 색채가 강했던 부분이 이 양상 즈음이 아닐까한다.

그래서 어디어디 다녀 왔는지 글등록 해 볼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묘한 양상이다.

또 말하자면 그 둘의 가슴안에 은폐된 중국 본고장인으로서의 정체성은 절대로 서로에 대한 사랑 처럼 비켜갈 수 없는 것이다.

wo y ~ 아~ 꿈속이었어요.

결국 두사람의 관계가 조금은 정리된다.

그렇지마는 소군에게는 성공후 혼례하기로 한 약혼녀가 있었고, 이요는 돈을 벌어 집을 사겠다는 야심이있었다.

그 뒤로 두사람은 갈수록 밀접해지게 하고, 타지에서 생명하며 외로운 두사람은 잠자리 가지 아울러 하게 된다.

그때 뭐라고 저한테 익살하면서 웃었는데 그때 그때 대단히 빨라서 내가 못알아 들었어요.

요사이 날씨가 대단히 화창해서 데이트 하기 과히 좋은 날씨이다.

이 양상에 나온 빅토리아 공원은 훗날 천안문사태 이후 민주화 재촉 데모장소로 저명해진 곳이다.

양고기 샤브샤브랑 양꼬치 먹으러 갈래는 이러하게 대표적인 양꼬치집입니다.

글쎄다.

하여튼 근래 감명깊게 봤던 먼 훗날 우리 안녕 나의 소울메이트 감독이었다고 하네요.

소군은 본고장에서 홍콩으로 건너온 연인과 혼례를 했고, 이요는 돈 많은 삼합회의 두목의 처가 되었다.

삶이 암만 힘들어도 버틸수 있는 건 행복했던 찰나의 기억 덕택 이 맞을까 하는 다짐과 아울러 감각의 소중함도 되새겨보게 되더라구요.

한가지 아쉬었던 점은 내가 지금까지 알고 있던 등려군을 넷플릭스에서는 그녀의 영어이름인 테레사 탱으로 부르고 있었다.

이요는 투잡을 하며 축제시즌에는 노점상도하고 번돈은 주식에 향동 DMC 어반워크 출자합니다.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상암 DMC와 덕은지구 등 업무권역에 근접해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향동1블럭 어반워크 하반기에 분양한다고 합니다.

가산어반워크와 같은 시행,시공사이며 이현장도 단독전매매물 보유중입니다.

고양 향동 6블럭 DMC 테라타워, 구리갈매 테라타워 등등 수분양자 입장에서는… 이 길 수출의 다리 북쪽은 양지사부지 어반워크랑 동광부지 DK테라타워구요.

상암 DMC, 마곡지구, 영등포.여의도와의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입니다.

향동6블럭 DMC테라타워는 24년 상반기에 준공예정이라고 합니다.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서울디지털산업단지에는 지식산업센터 ‘가산 어반워크’가 분양 중이다.

향동 DMC 데시앙 플렉스 지식산업센터 상암동 바로 옆. 안녕하세요.

오늘은 고양시 향동지구에 새롭게 오픈예정인 지식산업센터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 가산 어반워크 여전히 실입주자 분들의 문의가 많습니다.

향동 9블럭 DMC플렉스 데시앙이 오늘로써 모든 계약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향동지구 / 덕은지구 * 지도상에 ‘지5’가 5블럭을 뜻한다.

향동6블럭 현대테라타워DMC 지하2층 도어투도어 무피로 거래되었다고 합니다.

향동 DMC 어반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