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작보다 19g 이 줄어 무겁다라는 인식을 지울수 있게 되었습니다.
음소거 버튼에 있어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기본 모델은 기존과 동일하게 토글형 버튼입니다.
음소거 기능만 담당하게 됩니다.
프로라인의 음소거 버튼은 액션형 버튼입니다.
이제 눌러진다는 것인데요.
버튼에 각종 기능들을 추가할수 있습니다.
특정 앱을 실행하거나 번역, 카메라등을 버튼으로 실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본 모델에는 A16 프로세서가, 프로 모델에는 A17 PRO가 적용되었습니다.
3nm 공정의 프로세서이기 때문에 전작보다 훨씬 높은 성능을 기대해 볼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 또한 카메라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전작의 프로 모델에 적용되었던 48MP 메인 카메라가 이젠 기본 모델에 적용된 것인데요.
전작보다 더 선명하고 멋진 사진을 얻을수 있습니다.
일반 모델과 프로라인의 급차이는 여전하지만 일반 모델 또한 전작보다 많은 부분이 개선되었습니다.
굳이 프로 모델을 선택하지 않더라도 높은 성능을 사용해 볼수 있는데요.
아래에서는 어떤 요금제와 통신사를 선택하면 좋을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5 국내 출시일 예상및 자급제 알뜰폰 조합 애플 이벤트에서 밝힌 일정들은 모두 미국 기준의 일정들입니다.
아직 정확한 국내 일정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어느 정도 유추해 볼 수는있습니다.
현재 예상되는 일정으로는, 미국 출시일 일주일 뒤 국내의 사전예약이 이뤄지고 그로 부터 일주일 뒤 정식 출시가 되는데요.
그렇다면 어떤 통신사를 선택하고 요금제는 어떤 걸 선택해야 할까요.
이를 위해선 아이폰15를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알아봐야 합니다.
통신사 요금제 자급제 알뜰폰 통신사 요금제 사용 시 통신요금에 단말기 할부금이 포함되는 방식입니다.
다만 할부 이자, 선택 약정 적용, 고가의 5G 요금제 등의 부담으로 다가옵니다.
특히 2년의 약정 기간을 유지해야한다는 점이 단점이죠.
반면 자급제폰 구매 시 비교적 저렴한 LTE 요금제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여기에 무약정에 위약금 또한 없습니다.
더 저렴한 요금이 나온다면 언제든 갈아탈수 있는것 이죠.
특히 요즘엔 자급제폰 구매 시 혜택들이 좋아졌습니다.
카드 즉시 할인과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정리해 보면 아이폰15를 자급제로 구매하고 알뜰폰 유심을 구매하여 사용하는게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그럼 자급제 폰은 어디서 구매하는 것이 좋을까요.
쿠팡 애플 공식 브랜드관 사전예약이 진행되는 곳은 애플스토어, 쿠팡, 11번가, G마켓 등이있습니다.
자급제 폰을 구입하더라도 대부분 사은품과 카드 할인,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죠.
작년 아이폰14의 경우 카드사 최대 10퍼센트 즉시 할인, 무이자 할부 24개월 혜택이있었습니다.
올해도 역시 마찬가지로 진행될것 이니 이곳에서 구매를 하시면 됩니다.
다음은 알뜰폰 유심을 구매하고 사용할수 있는 통신사를 선택해야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곳은 유모바일입니다.
유모바일 요금제 추천 LG U 자회사이기 때문에 통신 품질을 믿을수 있고 다양하고 합리적인 요금제를 갖추고 있습니다.
내 데이터 사용량에 맞춘 요금제를 선택할수 있고 보험상품 또한 가입할수 있습니다.
특히 온, 오프라인에서 유심 구매후 5분 내로 셀프 개통이 빠르기 때문에 바로 아이폰15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평일 오후 1시까지 유심을 신청하면 당일 배송및 개통이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입니다.
유심 구매는 U 유모바일 다이렉트몰, 네이버, 쿠팡의 온라인 구매는 물론 4대 편의점에서 구매할수 있습니다.
아이폰15는 eSIM을 지원하기 때문에 유모바일에서 eSIM 요금제를 선택해서 사용할수 있습니다.
유모바일에서 추천하는 요금제는입니다.
여러 그때까지 “장거리(*장이 아버지에게서 이러한 어머니께서는 태연하시었지만 아주 거리) 정거장 말을 했다.” 번 서는 들은 막동이는 처음 작년 놀라지 봄 것은 깜짝 뒤에 않 있는 들으시었는지 것도 있었으므로 일이었다. 아무 전부터 팔기로 모르고 밭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