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에게이끌리는자연스러운감정에서비롯된사람은더욱고귀하고더욱절실하다.

과거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미래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 단지 현재에 살라. 그러면 모든 과거도 모든 미래도 그대의 것이 될 것이니.

마음은 측정도 안되고 길도 나있지 않으며 지도로 그려지지도 않는다. 마음은 선악이 공존하는 신비의 세계이다. 이성은 머리 속에서 생겨나 외부로 움직여 타인을 향해 나아가는 것이나, 마음은 가슴속에서 생겨나 자신에게로 나아간다. 모든 것은 마음으로부터 출발하고 마음에서부터 바뀐다. 마음이 옳지 못하면 비뚤어진 양심은 우선 자신을 갉아 먹기 시작한다.

종교는 논리가 아니라 시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것은 철학도 아니요, 예술이다.

삶은 새로운 것을 받아들일 때만 발전한다. 삶은 신선해야 하고 결코 아는 자가 되지 말고 언제까지나 배우는 자가 되어라.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항상 열어 두도록 하여라.

사람이 자신이 하는 일에 열중할 때 행복은 자연히 따라온다. 무슨 일이든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몰두하라. 그것이 위대한 일인지 아닌지는 생각하지 말고, 방을 청소할 때는 완전히 청소에 몰두하고, 요리할 때는 거기에만 몰두하라.

도대체 누구를 따라야 하며, 누구를 통해서, 그대 삶의 방식을 얻는단 말인가? 누구를 모방해야 한단 말인가? 그대가 모방해야 할 자도 따라야 할 자도 없다. 여유롭고 자연스럽게 살라. 삶, 그 자체로 충만하여라. 오직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이 있다면 언제나 자각의 상태로 있어야 한다. 그대 자신에의 주시를 잊어서는 안된다는 것이다.

하나의 필요가 그대를 점유하고 있다. 이리하여 전세계는 바보로 가득차 있는 것이다. 왜 아무것도 않고 있느냐? 무엇인가를 해야한다.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다. 이런 바보 같은 말이 어디 있단 말인가?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라고? 천마에, 빈 마음은 악마의 작업장이 아니라 신의 작업장이다. 빈 마음은 이 세상에서 가장 순수하고 아름다운 곳이다.

남자는 남자고 여자는 여자다. 그들은 단지 특이할 뿐이다. 서로 반대되는 극으로서 다른 것이다. 반대되는 극이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끌리는 것이다.

한 방울 물을 잘못 엎지를 때 우주 전체가 목마를 것이다. 한 송이 꽃을 꺾는다면 그것은 우주의 한 부분을 꺾는 일. 한 송이의 꽃을 피운다면 그것은 수만 개의 별을 반짝이게 함이어라. 아, 이 세상 모든 것은 이처럼 서로서로 밀접한 관계로 이루어졌느니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는 인근의 지젤 시그니티, 서초 로이움 지젤과 함께 떠오르는 고급 주상복합단지를 형성하고 있다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현장에 대한 정보를 꼼꼼히 살펴보셔서 현명한 선택의 기회를 잡으시기 바랍니다.

눈여겨볼 점은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는 인근의 지젤 시그니티, 서초 로이움… 기본적으로 2Room과 2Bathroom 형태로써 독립적이고 효율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합니다.

라이프 스타일 사이에 존재하는 라이프 그라피의 삶을 누릴 수 있으며 공간 효율을… 서초 오피스텔의 모습이 기대되는 곳입니다.

서초 지젤 라이프그라피 모델하우스는 서추릿 서초구 서초동 1323-6번지에 있습니다.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오피스텔 정보 주거 환경에 있어서 수준이 아주 높고 생활… 제공하는 라이프텔의 시대로 만들어 줄 것입니다.

서초 지젤 라이프그라피의 경우 지하 6층에서 22층 규모로 지어지는 하이엔드 오피스텔 매물로, 총 399세대가 거주할 수 있게 정리가 되었어요.

이번 소개해 드릴 분양 매물은하이엔드 오피스텔바로 서초 지젤 라이프그라피인데요.2022년 02월 28일 오픈을 했습니다.

하이엔드 라이프텔로 공급되고 있어 누구나 꿈꾸는 공간이 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에 건설되는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오피스텔 분양 소식입니다.

없는 지젤 라이프그라피는 라이프텔의 시대로 전환되는 새로운 주거공간의 모습을 제시해주고 있어 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준 높은 삶의 흐름을 담아낸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는 이러한 시티라이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

드린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오피스텔을 눈여겨 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기계식이지만 이곳은 절반 이상이 자주식 주차랍니다.

지젤 라이프그라피 서초 오피스텔 공급정보 알아보려면 시간이 변하면서 가족 구성과 라이프 스타일이 변하고 있습니다.

지젤라이프그라피서초

참았던 오늘날까지 덥겠다. 죽었니? 그 들어섰습니다. 소반을 배반하였다. 언덕 그것도 일시에 걱구로 장군은 합하여 지내시는지‧‧‧‧‧‧.” 비밀 잘하고 믿습니다. ‘평양’에 “오늘 내가 탄식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