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델피아에서 뒷골목을 따라 2번째 맛집탐방 목표지인 피자클럽으로 향해 봅니다.
비행기 맵시의 진입로 가 인상적인 곳이죠.
봉수대 올라가자마자 한 말은 시방 뭐 먹지 교우가 평양냉면 먹고 싶댔는데 옆에는 없어서 함흥냉면 집에 가기로 과녁을 정하니 내려올 때는 하나도 안 힘들었다.
뻥튀기 과자와 아울러 호떡을 팔고 있는 1개에 1천원하는 쑥호떡 기름에 튀기듯이 호떡을 굽던데 기름기 없고 꽤 위생적인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호떡이라고 하네요 하나는 바로 먹을수 있도록 컵에 담아서, 몇개는 집에 가서 먹을 용도로 포장을 했습니다.
제가 들은 맛집들은 터전이 없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서 아무 그늘에서 먹었어요.
일단 고급여관에서 먹을 거라 테이크아웃 하기로 하고 내측을 둘러보았는데요.
먹을 만치 적절량이 나온답니다.
연희동 주민 부러워 드립커피를 맛보라며 주셨는데 복숭아향이 나는 상큼한 카푸치노다.
창 넘어로 보이 야외 테라스 터전도 있네요.
왜냐면 내가 갔을때 한국인이 거의 없었거든요.
시원한 업소 안에서 시원한 팥빙수를 먹고 나면 금세무더위가 가신다.
이어서 도가니 수육 출현~ 쫄깃함이 보이는 국산 도가니로 만든 수육이다.
부어 먹어야 맛있는 건가 이 이후에 냉면을 맘껏 먹어보겠다고 인터넷으로 번들 냉면 10개짜리를 요망했다.
그대로 환대를 받는다는 마음이 들어서 말이지요.
요번 주는 연휴였지만 어딜 놀러가지는 않고 출타한 것은 대가의 집 탐방을 과녁으로 마실나온 것이 전부여서 갔다온 대가의 집 OTT 드라마 정도가 기록할만 하겠네요.
왜냐면 연희동에 맛있는게 많으니까.
그런데 우동이나 야끼소바는 그런 개인 호불호가 방대하게 안 나뉘는 거라서 만약 가셔서 실패 없이 요망하고 싶다면 면종류는 그런 걸로 통고드리고 싶네요.
어중간하게 먹어서 잠들기전 취기가 사라지면 날새게 되니깐 현재는 여수 코스를 통고하려고 해요.
먼저나온 소스는 과일소스라고 하네요.
계획에 착오가 생겼지만 그렇다고 맛집탐방을 멈출 수는 없지요.
여섯가지 양식 전부 흡족스럽게 먹었던 난포! 칼국수도 많이들 드시는거 같아서 나중에 호기가 되면 칼국수 갈래도 먹어보고 싶어요.
역사와 전통이있는 충북 제천 맛집이라고 해요.
마무리 밖에 잠깐만 나가도 등짝이 타들어가는 날씨여서 과연 안이 으뜸 요번에는 동성로 내측까지 가지 않고 약전골목 입구쪽에 양식집 맛나는데를 알고 있다고 해서 처와 같이 갔었는데, 문이 닫혀있더군요.
마음의 고대를 몹시 많이 한 것인가 세트 갈래로 요망을 하였는데 아니다!
갈빗대도 막판에 야무지게 뜯어 먹음 도톰하고 노릇노릇 구워지는 돼지갈비! 찐맛집임 금액도 300g에 16,000원에다가 반찬도 맛있고 서비스 계란찜도 맛있음 그리하여 다른날 중반때 김치찌개 먹으러 연탄불 재방문! 9,000원짜리 2인 18,000원 김치찌개도 맛있음 미쳐따리 담에는 먹고기나 닭갈비, 닭발 먹어봐야지 그리하여 일석메뉴 고충하다가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 내가
대우건설이 경기도 화성 동탄호수공원을 품은 동탄 라이프 오피스 ‘’를 6월에 분양합니다.
5배에 달하는 동탄 신도시 내에 위치하기 때문이죠. 이곳은 수도권 남부 2기 신도시들 가운데에서도 최대 스케일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동탄라이브오피스 #동탄푸르지오시티웍스 #동탄호수분양 안녕하세요.
위례 3.5배 광교 5.5배 인근 6개 핵심 산업단지가 있으며, 근로자 약 12만명으로 풍부한 배후수요가 뒷받침되는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입니다.
푸르지오에서 시공하는 만큼 가치적인 면에서도 뛰어나다 할 수 있는 데요. 동탄… 합리적인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대우건설의 푸르지오가 시공되어 친환경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그 가치가… 보이는 동탄신도시 내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 분양소식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깬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가 있습니다.
그리고 도심의 멋진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시티뷰도 지녔다는 점 또한 눈에… 고속도로와 동탄 대로 등 시내 외의 진출 환경도 우수합니다.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는 근방에 주거지역이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직주근접이 편리한 편입니다.
주변으로 동탄 푸르지오시티 웍스 오피스를 분양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동탄 푸르지오 시티 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