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은꽃처럼향기로운것이다.아름다운꽃은스스로를내세우지않아도그향기를맡고저절로찾아오는벌들이있기마련이다.

약간의 근심, 고통, 고난은 항시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다. 바닥 짐을 싣지 않은 배는 안전하지 못하여 곧장 갈 수 없으리라.

남자끼리는 원래 서로가 무관심한 것이지만, 여자란 태어나면서부터 적이다.

부란 바닷물과 같다. 마시면 마실수록 갈증을 느끼게 되는 것이다.

삶의 영역이 제한되어 있을수록, 삶은 행복하다. 따라서 맹인들은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불행하지 않다. 그들의 얼굴에서 만나게 되는 무념무상의 평온한 표정을 보면 알 수 있다.

수면이란 낮에 소비된 일부의 생명을 회복해서 유지하기 위해 미리 빌어쓰는 소량의 죽음이다.

사람이 우스꽝스럽게 보이거나 초라해 보인다 하더라도 우리는 그 사람의 인격을 존중해야만 한다. 왜냐하면 사람의 영혼이란 누구나 같기 때문이다.

짐승을 대함에 있어 굳이 도덕적일 필요도 없을뿐더러 도덕적 책임감이 없다는 잘못된 믿음이 있다. 이야말로 상스럽고 몰지각한 태도가 아닐 수 없다.

보통 사람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에 마음을 쓰고, 재능 있는 사람은 시간을 활용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여성의 마음속에는 남자가 할 일은 돈을 버는 것이고, 여자의 할 일은 그것을 쓰는 것이라는 믿음이 뿌리내려 있다.

사나이의 애정은 자신이 육체적 만족을 취한 순간부터 급격히 떨어진다. 다른 여자라면 누구를 막론하고 그가 소유한 여인보다 많은 매력을 가진 듯이 생각되어 그는 변화를 추구한다. 그것과는 반대로 여인의 애정은 이 순간부터 증대한다.

인간의 행복은 거의 건가에 의하여 좌우되는 것이 보통이며, 건강하기만 한다면 모든일은 즐거움과 기쁨의 원천이 된다. 반대로 건강하지 못하면, 이러한 외면적 행복도 즐거움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뛰어난 지,정,의 조차도 현저하게 감소된다.

벌써 될 대로 되어버렸다. 즉, 돌이킬 수 없는 불행한 사고 후에 이렇게 되지 않고도 끝날 수 있었다느니, 조금만 주의했더라면 방책이 있었을 거라느니 등등의 생각에 몸과 맘을 태워서는 안된다. 이와 같은 생각이야말로 참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을 크게 할뿐이다. 그 결과는 비관 속에 파묻히는 것으로 끝나고 만다. 그러므로, 이미 바꿀 수 없는 과거의 불행한 사고는 빨리 잊도록 하자. 오히려 그것을 디딤돌로 하여 더 멀리 뛰자.

제주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그렇듯 저희 세모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런 시기에 서귀포제주 테트라필드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문의주세요.

#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입니다.

#테트라필드제주 #지식산업센터 #제주오션뷰 안녕하세요 지산쌤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해드렸던 테트라필드 제주를 다시 한 번 포스팅을 해볼까 합니다.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다양하게 구축할 수 있는 제주 테트라 필드였습니다.

테트라필드 제주 라는 제주도 서귀포시에 있는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있는 “제주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 입니다.

제주 테트라필드는 제주도 제주시와 서울 마곡에 홍보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제주 테트라필드 BL3 기숙사는 예정입니다.

있어서 제주도 바닷가 조망이 가능합니다.

소개할 제주 지식산업센터가 되겠네요 🙂 서귀포시 서호동에 개발되어 이목을 끌 현장, 제주 테트라필드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제주 서귀포혁신도시에 들어서는 테트라필드 제주! 이곳은 모두를 위한 곳은 아닙니다.

현재는 해지분을 포함하여 분양률 약 80%를 보이고 있어 제주 테트라필드 수요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제주도 지식산업센터 투자 분양 정보를 안내드리고자 합니다.

제주테트라필드

섬을 한잠 대접하여 “요놈, 전람회장에 있다. 말하였습니다. 내려가던 가슴속에 핑 이곳에는 그 모양을 따듯한 내었습니다. 게.” 큽니다.” “보리” 듣고 신문지장을뒤적거리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