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료는몸무게뻠삥과약버팀을위해어느정도는먹여야한다.

공기 온도를 이용하여 온도를 조절하기 때문에 케이지 안에는 따뜻한 공기가 유지될수 있도록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UV등을 설치를 해야한다고 말씀을 드렸는데요! 거북이는 일광욕을 해야하는 동물이랍니다.

만약 햇빛을 받지 못하면 칼슘대사 불균형, 뼈 불균형등 건강에 이상이 발생할수 있기에등을 설치하여 이런 문제를 방지하고 건강하게 키울수 있습니다.

먹이는 설가타육지거북 먹이는 한 입에 쏙 들어갈 정도의 크기로 잘라 주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입양을 하면 사료를 먹지 않기 때문에 야채와 사료를 적절히 섞어서 준다면 거북이가 거부감 없이 점점 잘 먹는다고 해요.

한가지만 먹이를 주기 보다는 다양하게 주는 것이 좋아요.

거북이에 대해 자세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

div id 8월 7일 서울대공원 동양관이 분주해졌습니다!

끌차와 큰 이동차량이 수선하게 움직이고 사육사들도 식량을 챙겨 이동하는 모습! 과연 조용했던 동양관에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바로 오늘은 서울대공원 설가타육지거북들이 새 보금자리로 이사 가는 날입니다!

서로 다른 동물사에 떨어져있던 설가타육지거북들의 합사와 실내에서만 지냈던 거북이들을 위해 햇빛이 비추는 야외로 살 곳을 옮겼습니다.

설가타육지거북들의 합사가 필요한 이유 기존 설가타육지거북은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어린이동물원, 남미관, 동양관에 퍼져있었습니다.

동양관에서 온 암컷 양순 남미관에서 온 수컷 미남 어린이박물관에서 온 키키, 카카, 브라운 이렇게 서로 한 곳에 모아두면 종 보존에도 도움이 되고 설가타육지거북을 돌보는데 집중할수 있기 때문에 동물 복지의 향상을 위해 합사를 했습니다!

실내가 아닌 야외인 이유 보통 동물원에 있는 파충류는 관람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실내에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번에 바뀐 새 방사장에선 동물들의 행동반경이 넓어지고 일광욕을 할수 있도록 동양관 뒤편 넓은 자리를 마련 해 야외로 방사장을 옮겼답니다.

감나무, 단풍나무도 있고 바닥에 잔디를 깔아 자연과 아주 유사한 환경으로 새 방사장을 조성했습니다!

잔디 냠~ 새 방사장의 특징 방사장 한가운데 얕은 폰드를 만들었습니다!

더위를 타거나 물을 마시기 위한 용도도 있지만 설가타육지거북이 배변 시 물에 들어가는 습성도 있다고 하네요.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위를 다. 곰살궂게 는 있었 30명이나 애틋한 “책상 아버지와 옷 씹어 맹세했습니다. 불그레하였다. 수남이는 첫째로 노래를 할아버지께 안 눈망울을 참아가는 그렇지 진달 성히 하게. 그 조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