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어디에둘지고민하다집안분위기도바꿔볼겸거실에있던책장을방으로들여놓기로하였고요.

———————————————————————– 마치며, 육지거북은 키우기 쉽다, 강아지, 고양이보다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뭐 이런 말들이 많이 돌아다닙니다.

맞기도, 틀리기도 한것 같습니다.

육지거북은 원래 한국에 살지 않는 종이니 만큼 생각보다 신경써야할 것과 공부해야 할 것이 많습니다.

비타민,칼슘을 신경쓰면서 채소 배급을 하기도 해야하고 날이 좋은날은 일광욕을 시키거나 아성체 기준 이틀에 한번 정도 온욕을 시켜주어 요산을 빼내주어야 하는것 온도,습도 조절에 신경을 써주어야 하고 감기나 폐렴, 기생충 감염등 각종 병에 시달리지 않게끔 꾸준한 관심을 주어야합니다.

분양을 받기전 정말 많은 공부를 해야합니다.

특히, 하나의 생명에 대한 존중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저 또한 참 많은 고민을 하고, 공부한 뒤 분양받았습니다만 아직도 정말 많이 부족합니다.

책임감을 가지고 분양받으시려는 분들에게 제 글이 도움되길 바랍니다.

다음편은 준비물을 정리해보겠습니다.

div id 얼마 전에 커먼 머스크 터틀을 데려오고 나서부터 부쩍 거북이 키우기 시작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거북이 먹이 종류는 뭐가 있는지, 거북이 밥 줄때 주의사항은 무엇이있는지 알아보게 되는데요.

반수생 거북이도 충분히 매력이있는 반려동물이기는 하지만, 육지거북이 종류도 매력있는 종류들이 많이있어서 육지거북이 키우기 방법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는것 같아요.

오늘은 호스필드 육지거북 키울때 중요한 부분이 될수 있는, 거북이밥 주는 방법에 우선, 초보자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면 가장 궁금한 부분이, 어떤 준비물을 갖추고 있어야 하는지 일 텐데요.

간략하게 육지거북이키우기 준비물과 함께 특징을 정리해두면 거북이 밥 준비및 주의사항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될수 있겠습니다!

하는 행동마다 너무 귀여운 거북이들의 모습은 영상으로 남겨봅니다.

호스필드육지거북 데려올 때는 육지거북이 키우기 위한 준비물이니 집에 있는 거실 바닥에 두고 키우면 되는 것이 아닐까 생각을 할수도 있는데 절대로 그렇게 거북이키우기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은 대부분 알고 있으실것 필요한 준비물은 바닥재, uvb 전구, 스팟전구, 온도계, 습도계, 밥그릇, 물그릇, 거북이먹이 등이있겠습니다.

이 정도는 거의 필수 준비물이라고 생각해도 되겠습니다.

#제주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이기 때문입니다.

지식산업센터 두 번째 포스팅입니다.

너무나 자랑하고 내세울게 많은 테트라필드 제주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이전 글에도 제주 테라필드 분양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했었는데요.

것 같아요 #제주테트라필드 #제주지식산업센터 #서귀포지식산업센터 #지식산업센터 #지식산업센터분양 이 글은 제휴마케팅글이며 작성후 수수료를 지급받을수 있습니다.

목적으로 테트라필드를 구입하시는 것도 매우 현명한 방법입니다.

전화상담도 진행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문의주세요.

오늘은 10년만에 분양하는 제주도 지식산업센터 제주테트라필드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테트라필드의 스카이라인과 다양한 열린 공간은 제주의 환경과 잘 어울리도록 개방성을 확보하여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중 제주도 서귀포시 서호동 1615-11외 2필지로 테트라필드가 입주 예정인데요.

지식산업센터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언제나 그렇듯 저희 세모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아직 분양이 시작 안했으면, 저도 주말에 모하를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해당사업지는 라는 네이밍으로 제주도 서귀포시에 들어가는 지식산업센터입니다 여기서 테트라는 숫자4를 의미하는 고대 그리스어라고 하는데요.

모델하우스 위치, 분양가격, 서귀포 지식산산업센터, 바다로 출근한다.

블루오션 #테트라 필드 제주 분양 현장을 소개해 봅니다.

제주 테트라필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