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서그랬는지첫날은애호박을안먹더라구요.먹이에칼슘제뿌려서섞섞해줬어요.

안녕 div id 제가 어릴때는 친척들 집이나 친구 집에서 거북이를 꽤 많이 키웠는데요.

이렇다 보니 저한테는 거북이가 뭔가 엄청 친근한 동물이라 수족관에 방문을 했을때 꼭 한참 동안 구경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거북이는 레이저백거북이와 커먼머스크터틀인데 수영을 하는 모습이나 심통난 표정이 귀여워서 빠지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이번에 반수생 거북이 키우기에 대해 한번 자세하게 차근차근 알아보기로했어요.

제가 이번에 알아볼 점은 특징과 수명, 성격, 성체 크기 등인데 거북이들에게 관심이 많고 키우고 싶은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해요.

반수생 거북이는 일단 키우기가 쉬운 반려동물 중 하나고 어항에는 거북이 육지, 쉼터를 꼭 설치를 해줘야 합니다.

거북이들은 일광욕을 하면 등갑에 있는 세균이나 박테리아를 최소화하는데에도 도움을 주고 등갑도 말리고 건강 유지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이런 쉼터나 육지를 꼭꼭 어항에 설치해 주는게 중요하고요.

먼저 반수생 거북이인 레이저백 거북이 특징및 수명에 대해 알려드려볼까 해요.

레이저백은 밝은 갈색의 쉘이나 검은색, 회갈색의 무늬가 있는게 특징이라 하며 용골은 날카로운 편이며 커먼 머스크에 비해 용골이 조금 더 큰 편이라고 합니다.

또 커먼머스크터틀이랑 보다 부리도 더 날카로운 편이라고 하며 목도 길다 하니 두 거북이 종류가 헷갈리신다면 이러한 특징을 참고해 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저도 사실 처음 봤을 대는 둘이 엄청나게 비슷하게 생겨서 굉장히 헷갈렸었는데 이제는 얼굴 무늬로 구분을 하고 있어요! 레이저백은 얼굴에 땡땡이 무늬로 커먼 머스크는 땡땡이가 없는 얘로 기억하고 있으면 구분하기가 훨씬 쉽더라고요.

레이저백거북이의 수명은 평균 20년이라고 하며 성체의 크기는 암컷이 약 11cm, 수컷은 12cm 정도 자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해요! 성장 속도는 개체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평균적으로 암컷이 4-5년, 수컷이 5-6년 정도 지나면 대부분 성체로 성정을한다고 하고요.

암컷과 수컷을 구분하는 방법은 꼬리, 뒷다리 피부, 허벅지 피부로 구분을 많이한다고 해요.

암컷에 비해 수컷의 꼬리가 더 길고 두꺼우며 허벅지, 뒷다리 피부에는 거친 비늘이있으니 반수생 거북이 키우기를 하면서 암컷, 수컷의 성별을 구분해야 하는 일이 생겼을 때는 이런 특징으로 구분을 하시면 도움일 될것 같아요.

보이는 에 대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이곳이 개발된다면 천안과 아산을 통틀어 이어주는 거대한 클러스터가 만들어질 것으로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분양정보 투자를 하기 위해 부동산 상품을 고민하고 있다면 오늘… 그리고 해당 사업지는 천안에서 중심적인 위치를 차지하겠는데요.

바로 입니다.

는 규모면에서도 상당한데요, 천안시 성성동 361-38일원에 연면적 약… 천안지역에서는 최대규모의 지식산업센터에 속합니다.

[땅집고] 자이S&D가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성성동 일대에 ‘천안자이타워’ 지식산업센터를 공급할 예정이다.

주변에는 약 3.5만 명 수준의 종사자가 근무하고 있어서 상권이 활발할 수밖에 없습니다.

” 천안 지식산업센터 분양 안내” 요즘 수도권이 아닌 남부나 중부… 퍼스트타워와 약 4배 정도의 차이라고 볼 수 있어요.

접근성과 브랜드 가치 및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어 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릴 천안자이타워 내에 공급되는 상품이 많은 투자자들로부터 주목받는 중입니다.

가 자리하는 천안시는 산업이 도시를 이끌어가는 특징을 가집니다.

있는 분양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금융 지원이 가능하고 다양한 기업을 유치할 수 있어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GS계열사 자이S&D시공으로 새로운 패러다임이 만들어질것으로 기대되고있는데요.

지식산업센터 분양 조건 반갑습니다! 자족도시에 자리 잡는… 있으므로 전체적인 조건을 비교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천안 자이타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