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LA 필하모닉의 마에스트로 구스타보 두다멜과 제69회 토니상 수상자 지닌 테소리, 알라딘, 드림걸즈, 시카고 등에 참여한 음악 프로듀서 맷 설리반이 이번 작품의 OST 작업을 이끌며 뮤지컬 영화의 완성도를 높였다.

그러므로 그런지 제작물 저절로의 세련미와는 도로가 먼 옛날스러운 심정이 컸습니다 보면서 저 배우를 캐스팅한 까닭이 뭘까?

하는 의구심을 가지면서 보았습니다.

뮤지컬 배우들은 스테이지 위에서의 고혹이 심한 원기를 보여주기 까닭입니다.

춤과 곡조로 관중을 빠져들게 하는게 뮤지컬인데, 스크린으로 봐서 그런건지 연출력이 적은건지, 이 제작물은 또 보고 싶은 느낌이 들지도 않고, 보는 내내 지루함을 어쩔 수 없었습니다.

개인적인 평가이므로 다른 분들은 어떤 심정을 받았을까 궁금했습니다.

리메이크의 업그레이드라고 볼수 있겠습니다.

각본 담론의 큰 줄거리는 과거작과 비슷합니다.

스필버그 감독의 다시쓰기는 캐릭터에 대한 심오한 지식과 동감을 가진 동료 토니 쿠쉬너가 있었기에 세세한 포인트 낱낱이 다르게 성탄 시킨 심정이었습니다.

대사를 시달하거나 마음을 표출하는 대응책, 배우들의 외관빛까지 차례는 같지만 대응책은 다릅니다.

옛 시대를 다루고 있지만, 현재 다른 영화보다 상냥한 연출을 스필버그 감독이 해냈습니다.

세트에서 펼쳐진 뮤지컬 공연을 마치 카메라로 찍기만 하는 심정이었습니다.

금번 제작물은 카메라가 엄청나게 역동적으로 생김새와 곳들을 파고듭니다.

눈이 심심할틈이 없습니다.

안무를 줄이고 액션을 늘린 심정을 받습니다.

이런 표출은 동작을 음악에 붙이는 난이도가 몹시 올라갑니다.

이런 표출은 예술이 아니라 수학과 과학이 되는겁니다.

그러므로 음악과 안무가 살아있지만, 이런 온갖 시퀀스가 기능적으로 정돈되고 있습니다.

스필버그 감독이 뉴욕과 뉴저지에서 이 영화를 촬영하는 4개월동안 날에 5시간 이상을 못했다고 합니다.

최근 거의의 뮤지컬 영화들은 장르나 악기 구안도 팝적인데 비해 이 제작물은 당초의 음악을 요사이 심정으로 바꾸려는 시도는 하지 않았습니다.

원곡에 충실하면서 현재의 레코딩 기능과 허식부리는 테크닉으로 곡을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음악이 흡족히 유기적입니다.

안무와 합을 맞춘다라는 심정으로 그려냈습니다.

안무나 광경보다 음악이 더 마음적으로 들려집니다.

강약 구분을 역설해서 연출이 한결 다이나믹합니다.

악기 편성도 한결 다양합니다.

현악기도 중시했지만, 관악기의 편성이 대거 추가되어져 편곡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전부 디지털 레코딩이 되면서 음질이 몹시 선명해졌고, 거의의 뮤지컬 영화가 촬영시 립싱크를 하기 까닭에 실제감이 떨어지는데 비해 이 영화는 배우들의 입술과 목의 떨림까지 싱크가 완전하게 맞게끔 연출 되어졌습니다.

참말 완전하게 표출했습니다.

음악의 재해석을 충분히 보여주고 동탄 더챔버 라티파니 있습니다.

이 포스터는 우리 아파트 엘리베이터 안에서 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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