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이 자신들의 전화를 도청하고 있을것 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경감 할의 태도도 의문이다.

잘못된 사랑이었지만 두사람은 참 잘 맞았다.

성격부터 삶의 법칙까지 서로 가 있으면 미소가 나고 힘이 나는 그런 관계였다.

그렇기에 낯선 땅에서 서로를 의지할수 있었고 마음이 갈수록 깊어졌다.

어긋나는 파멸을 이어준 등려군 두사람은 등려군의 곡조를 좋아했다.

같이 등려군의 노래 앨범을 발매하기도 하며 다짐을 쌓았다.

그리하여 몇년이 지나 재회하였을 때도 등려군에게 사인을 받은 뒤 서로의 마음을 인정하였다.

마지막 양상은 등려군의 절명 연민을 전자상점에서 보며 재회하는 양상으로 끝난다.

운명은 언젠가 또 만난다는 옛말이있다.

이 두사람은 어긋나고 서로를 기피하였지만 끝내 또 만나는 파멸이었던 것이다.

영화 속에서 서로 가 파멸이라고 다짐하는 순간에 등려군의 선율이 나온다.

영화 안에 나오는 등려군의 곡조는 하나같이 명곡이다.

첨밀밀, 월량대표아적심등 한국에서 저명한 선율이 OST로 나온다.

특별히 좋아하는 곡조는 Goo 한차례 보았던 영화를 또 보는 편은 아니지만, 이 영화는 3번 정도 또 보았다.

주변에도 통고을 많이했다.

가볍게 볼수 있으면서 몰입해서 보게 되는 영화이다.

아껴서 보고 싶은 영화이다.

보고 나면 한동안 여운에 잠긴다.

슬픈 양상은 하나도 없는데 왜 인지 먹먹하다.

사랑에 대해 고충을 해보게 된다.

진정한 사랑이 무엇일까?

주인공뿐만 아니라 소군과 약혼녀의 사랑도 사랑이고, 이요와 파오의 사랑도 사랑이었다.

몇가지 여건이 전개되면서 어쩔 수 없는 여건에 마음이 먹먹해졌다.

우리는 어떤 사랑을 하고 있을까?

다른 사람에게 자상을 주면서 사랑을 하고 있을수 있다.

소군과 이요의 사랑은 긴 시간이 걸렸지만, 그 둘은 또 만났다.

사랑인지 모른 채 서로를 멀리하였던 파멸 맞먹는 두사람의 이야기이다.

사랑이라는 자기가 든다면 주저하지 않아야한다.

사랑과 파멸에 대해 자기가 드는지 근심하는 이들에게 영화 첨밀밀 통고합니다.

반응형 첨밀밀 Co 10년을 이어온 만남, 결별 그리하여 재회 항상 눈을 떴을때 너를 보고 싶어 1986년 홍콩, 상해 출신의 소군과 이요의 파멸적인 만남이 시작된다.

대만 으뜸의 가수 등려군을 좋아하는 두사람은 꿈을 위해 왔지만 낯설기만 한 홍콩에서 서로를 의지하며 사랑에 빠진다.

다만 소군에게는 성공후 혼례하기로 한 약혼녀가 있었고, 이요는 돈을 벌어 집을 사겠다는 야심이있었다.

이요는 악착같이 모은 돈으로 주식에 투하하지만 실패하고 빚만 지게 된다.

불안한 앞일 안에 각축하던 중 암흑가 보스와 연인 관계가 된다.

그만큼 헤어진 뒤 1990년, 이요는 소군의 결혼식에서 3년 만에 재회하게 용인 키스코타운 된다.

작년에 3단지 이사 들어와서 만족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용인시청(용인 문화복지 행정타운 약 3천백여명)) 및 미니신도시급 지구개발 등으로 지속적으로 수요증가가 예상됩니다.

용인대맛집:) 용인 캠퍼스프라자 상업시설이 많이 부족하고, 인근에도 차를 타고 다녀야하는 용인대와 MOU관계를 채결하였습니다.

자곡동 모델하우스의 주변 모습이랍니다.

키스코타운의 설립위치는 용인시 처인구 역북동의 용인대학교앞이구요.

캠퍼스 프라자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 이며 향후 키스코타운내 지식산업센투 직접수요 등 약 2만여 명의 확실한 독점수요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닉스 뿐 아니라 그 외에도 연세 복합의료단지, 키스코타운, 플랫폼 시티, 덕성 2산업단지 등 예상되는 고용 인원만 약 12만명입니다.

예정된 키스코타운개발까지 넘쳐나는 개발호재가 용인을 활기찬 미래도시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키스코타운 용인 캠퍼스프라자 소개합니다~!! 반갑습니다.

키스코 타운 캠퍼스 프라자의 7대 강점 확실한 직접 수요 용인대학교 정문 앞 독점상권과 사업지 후면 지식산업센터의 직접 수요 약 2만여 명 이상 풍부한 배후수요.

사실, 키스코 그룹이 하는 계획한 사업부지가 결코 작지 않습니다.

교통 주변에 경부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 영부고속도로가 위치하여 전국으로 뻗어있는 메인 도로 중심인 용인, 그 중심에 키스코타운이 위치합니다.

민간사업자 80%와 용인도시공사 20%비율로 자본금 50억 규모의 특수목적회사가 설립됩니다.

키스코타운 내 용인 캠퍼스프라자는 용인대 바로 앞 상업시설이 부족한 용인대 학생 및 임직원 위한 퍼팩트 독점 상가이다.

기지) 용인대앞 역북동 약5만5천평 키스코타운 조성 (지식산업단지, 컨벤션센타, 영화, 도서관, 워터파크등 복합단지) 앞으로 개발이 무궁무진한 용인입니다.

용인 키스코타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