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를 나누지 못하였지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늘상 일찍 안잡으면 시무룩해져서 차라리 일찍 잡는게 나아요.
버징및 스위밍베이트로 내측까지 탐색하였으나 몇번이나 루어를 정확히 때리지 못하네요.
왔으니 인증샷! 이 곳의 곳을 지도로 표시하도록 하겠다.
아무래도 동절에 미약한 입질을 잘 이해하고 후킹으로 이어 주기 위해서는 다운샷만한것이 없을꺼라 나도 동감이 갑니다.
그런데도 여기, 출입하기가 용이한 곳은 아니였습니다.
요약 정돈하여 드립니다.
그놈의 홍수 아쉬운 마음에 반포유로 이동하기 전 라면 시간! 뜨끈하게 배채우고 동작대교 건너 도달 금콩에 피닉스 페더 마수를 짜치로 해버렸다.
바닥에 뒹굴어 흙투성이가 되었네요.
프로그로 두번 입질을 받았는데 단번은 녀석이 엉뚱한데 입질을 하였고 단번은 완전히 물었는데 훅킹을 하니 루어만 빠져 나와 잡지는 못했다.
어쨌건 그만큼 건져내니 헐~ 런커다~ 내가 배스루어낚시 입문 7년에서 8년쯤 되는데 요사이 4짜 배스는 많이 잡아봤어도 5짜 런커는 최초로 낚아 올린 것이다.
각 장비마다 강점이있고 흠집이있기 까닭에 소요에 따라 장비를 구매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그렇지마는 하드 베이트에 숙달이 된다면 소프트 베이트보다 더 많은 조과 운용 시 피로감도 줄수 있습니다.
지금은 초보낚시꾼이라 전문적인 지식 정보는 아니지만1년 넘게 몸과 마음으로 몸소 겪고 느낀 점이니혹시라도 낚시를 해볼까 하시는 분께 보탬이 되셨음 합니다.
저래서 같이 갔던 형의 카우보이 맞먹는 모자를 쓰고했어요.
선뜻 자야겠습니다.
여러므로 좋고 무료한 검은색에 포인트 색상까지 줘서 조영각까지 나온다능! 보탬이 되셨나요.
또한 우리가 있는 곳에도 대여섯 명은 들어온 듯하다.
성곡지에서 15분 정도 이동하면 청도천 포인트에 도착합니다.
배스가 먹이고기 들을 잡아 먹는 시간이 어느정도 정해져있다고 합니다.
이것이 궁금하셨을 것입니다.
물온도는 과히 차갑고 바람은 강풍 처럼 불고 바람때문에 물결은 넘실 넘실, 가이드모터의 한개로 인해 좋은 수로포인트 까진 진입도 못했습니다.
아주 가중스러워 하실 것은 없습니다.
그만큼 개점한 베이트릴인데 지금은 스피닝의 드랙 풀리는 소리 가 그립기도 합니다.
장비 업글 하고 싶다.
바람만 안불었어도 사실 좋은 정황이였을건데 참 안타깝습니다.
더 끼울수 없는 것들은 어쩐지 방류 나주호 4자 중반 및으로 잡기 힘든건 가보신분들은 아실거에요.
붕어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배스낚시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이어서 본격적으로 액션 주는 꾀까지 전수한후 한두번의 캐스팅 만에 첫수가 계양 하늘채 더퍼스티 올라온다.
위치한 계양구 아파트 현장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인데요.
사이드/월보장 문의 … 모집하고있습니다.
” 인천 계양 아파트 분양 안내” 최근 온갖 규제 때문에… 조금 더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있어 역시 주목을 받습니다.
점점 더 격상시키고 있는 상황인데요.
바로 계양 하늘채 더 퍼스티입니다.
이에 해당하는 의 정보를 지금부터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살펴볼 도 이렇게 수혜를 볼 수 있는 현장이라고 생각합니다.
계양 코오롱 하늘채 더퍼스티는 인프라가 풍부한 입지에 공급되는 지역주택조합… 입지는 더 탄탄해질 것 같습니다.
563세대가 되겠으며 인천광역시 계양구 계산동에 들어서는데요.
역시 관련 수혜가 예상됩니다.
당 현장에 앞서 조합원을 모집한 계양 하늘채 파크포레도 지주택입니다.
임학역 서측 재개발의 경우 GTX D 노선인 계양역과 3정거장 이격되어 있으며 계양 3기 신도시와는 차로 5분 정도 거리입니다.
오늘은 부천 대장 신도시와 테크노 밸리 사업 본격화로 그 수혜를 받게 될 현장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