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늄 단조 스풀은 주조스풀보다 한결 강하고 가볍다고 합니다.
다른 스풀은 어찌하여 만드는지 잘 모르겠네요.
어쨌든 스풀의 무게는 묵직하네요.
스풀 커버를 여는데 좀 뻑뻑하더니 왜 그런가 살펴보니 보시는것 처럼 커버와 바디 고정 부분이 가공이 과실된건지 좀 까졌습니다.
이 부분은 클레임을 걸어도 될거 동일한데, 기능상에 논쟁은 아니라 어쩐지 사용하기로 합니다.
저 호갱인가요 스풀을 함유한 라그나릴 전체 무게는 약 20 스펙에는 198g 이라고 되어있는데, 저울에 오차가 있을 수도 있으니 대충 200g 쯤 됩니다.
타란 엣지 6 궁금한 마음에 당분간 나가서 던져보고 왔습니다.
스풀이 무거워서 일까요.
비거리는 생각보다 잘 나오지 않는것 같습니다.
몇가지 채비로 조금더 테스트해보고 성능에 대해서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728×90 반향형 목도리도요 앞전 하계 경북 창수 복숭아 농가에서 복숭아를 한 상자 사은품 받았다.
달큰하면서도 아삭한 황도 복숭아를 먹으며 고대 주나라의 노래 중 도요를 적었다.
원래 가사는 시집 가는 아가씨를 축원하는 노래인데 되풀이되는 구절은 빼고 내 마음대로 재구성집해서 구안 복숭아를 먹으며 시경의 도요 한 구절 읊조리기 강추 당연히 복숭아 부채도 같이 도요 복숭아 나무 728×90 반향형 시인의 위로 가 되는 시 얼마전 친구로 부터 매우 따뜻한 시를 소개받았습니다.
이 시인은 98세에 처녀시집을 공표한 일본 조모 시인이십니다.
일본 조모의 시가 나의 마음을 편하게 만들어 주셨네요.
욕심도 내려놓게 하고 제 눈은 멀리 앞만 봤는데 당분간 쉼을 주는 시를 소개합니다.
약해지지 마!있잖아 불운하다고 한숨짓지 마 햇살과 산들바람은 한쪽 편만 들지 않아 꿈은 평등하게 꿀수 있는 거야 나도 괴로운 일도 많았지만 살아있어 좋았어. 너도 약해지지 마! 비밀 나 말이야, 죽고 싶다고 센스한 적이 몇번이나있었어. 그렇지만 시를 쓰면서 여러분들에게 갈채받으며 지금은 더이상
우는 소리는 하지 않아 아흔여덟 살에도 사랑은한다고 꿈도 꾼다고 구름이라도 오르고 싶다고 바람과 햇살이 툇마루에 걸터앉아 눈을 감고 있으면 바람과 햇살이 몸은 어때 마당이라도 걸으면 어때 살며시 말을 걸어옵니다.
힘을 내야지 나는 마음속으로 그토록 응답하고 영차 하며 일어섭니다 조모 시인은 시를 상통해 생명의 사담을 전해주고 있는 듯합니다.
글의 비판은 내가 감히 할 수없지만 나는 위로를 받았고 생명의 힘을 좀 빼야겠다고 생각합니다 조모 시인은 90이 넘어 시를 쓰면서 효력있는 일일을 보내셨어요.
우리에게 위로 가 되는 시이고 쉼을 주는 시라 나는 이분의 시를 제주 테트라필드 좋아합니다.
빠른상담 신청 이글을 쓰고 소정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오늘은 제주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가 워케이션에 딱이라고 설명을 드렸었는데요, 자세하게 현장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여러분과 함께 홍보관을 둘러보려고 해요.
지식산업센터 테트라필드 입니다.
아직 분양이 시작 안했으면, 저도 주말에 모하를 한번 가봐야 겠습니다.
살펴보기 #제주도부동산 #테트라필드 #지식산업센터투자 안녕하세요 투자와 마케팅을 하는 김케터 입니다.
제주도랑 제 격인 것도 실입주 하시는 분들께서도 많이 좋아들 하십니다.
전화상담도 진행가능하니 필요하시면 언제든 편하게 상담문의주세요.
이런 시기에 서귀포 분양이 11월에 첫 시작을 앞두고 있어 시선이 쏠리고 있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