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의 본질인 재미는 물론 우리 사회가 한번쯤은 생각해볼만한 문제들을 평이하게도 묘사했다.

에디는 그에게 찾아가고 클리터스는 에디를 자극한다.

에디 몸 안에 있던 베놈이 일찍 답하고, 이를 만류하던 에디가 클리터스에게 밀접해서 다가가자 그는 에디의 손을 물어 버린다.

약시하게 에디 몸속에 있던 베놈의 유전자가 클리터스에게 옮겨간다.

클리터스의 사형 집행날, 약물이 주입되자 클리터스 몸안의 베놈이 답을 하고 나타난다.

클리터스는 교도소를 쑥대밭으로 만들고 탈출한다.

클리터스 몸안의 베놈 존함은 카니지이다.

그러므로 제목이 렛 데어 비 카니지인가 보다.

베놈은 검정색이고 카니지는 붉은색이다.

클리터스는 제풀로의 연인 슈리크를 찾아간다.

그녀는 초음파 맞먹는 소리를 내어 다른 곳에 갇혀있었다.

클리터스는 그곳도 쑥대밭을 만들고 슈리크를 빼낸다.

빌런 연인이라서 그런지 슈리크는 카니지를 보고 무서워 하기는 커녕 몹시 좋아한다.

한편 에디와 베놈은 싸우게 된다.

이 일로 베놈은 에디의 몸에서 나가게 하고 에디는 오랫만에 홀로 된 제풀로를 즐거워한다.

그러나 클리터스가 탈출한 것을 알게 하고, 그의 몸안에 베놈의 유전자가 있다는 것도 알게 된다.

에디의 연인이었던 앤의 보탬으로 베놈을 되찾고 클리터스에 맞서 싸울 대비를 마친다.

클리터스와 슈리크는 성당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날, 에디를 유인하기 위해 앤을 납치하고 에디와 베놈을 기다린다.

에디와 베놈은 그들을 처치하기 위해 성당에 도달하고, 마침내 그들은 마주한다.

짐짓 에디와 베놈은 클리터스와 카니지를 없앨수 있을까?

에디는 떠나간 앤을 되찾을수 있을까?

728×90 답형 스파이더맨 보고 끝판에 나온 쿠키영상 탓에 베놈도 보고! 베놈1은 넷플릭스에 있는데 베놈2는 넷플릭스에도 왓챠에도 티빙에도 웨이브에도 디즈니 플러스에도 없어서 집에서 결제해서 봤다.

5,000원이니까 괜찮아 구독하는게 5개나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결제해서 봤지만 괜찮아! 포스터도 이쁘게 잘 뽑았다.

메인 포스터는 베놈만 나온게 일등 이쁜거 같고 개인 포스터도 이미지에 맞게 잘 만든듯 남달리 에디vs캐서디, 베놈vs카니지의 구도가 잘 느껴진다.

카니지는 실지 시뻘개서 그런지 더 징그러운 마음이다.

그 뒤 광경이 현재로 이동되면서 베놈1의 쿠키영상 시점이 나온다.

감옥에 간 에디가 살인마 클리터스 캐서디를 만나는데 또다시 기자 생존을 하려던 에디에게는 좋은 호기였다.

캐서디가 기어이 에디를 콕 집어 에디에게만 제풀로의 살인 행적을 말한다고 한 것은 기묘한 점이었지만 말이다.

베놈과도 절대 사람을 죽이지 않고 튀어나오지도 않기로 지명하고 간 감옥에서 베놈이 들어가 있는 에디 몸의 피가 캐서디에게도 들어가게 하고 사형을 받아 집행되던 도중 캐서디의 몸에서 심비오트가 발현되어버리고 동탄 디웨이브 만다.

예정된 가 주목을 받습니다.

드디어 라이브오피스가 오픈 했습니다.

디디티가 동탄신도시에 분양하는 오피스 ”를 12일 연다고 밝혔다.

#동탄디웨이브 #동탄디웨이브분양가 동탄 라이브오피스 디웨이브는 화성시 송동 690-1,2번지에 위치하고 전체 359실로 공급됩니다.

연락을 드릴 예정입니다.

18만 인구가 거주하는 동탄 호수 공원입니다~ 바로 그 옆으로 들어오는 건물이 라이브 오피스 입니다.

가 위치한 동탄 지역을 다른 지역에 비해서 IT 관련 업체들의 입주률이 매우 높은편으로 공실에 대한 리스크도 거의 없다는것이 전문가들의 평입니다.

경기도 화성시 송동 일대에 조성되는 ” 오피스가 오는 4월 오픈한다.

동탄 내 자연환경 및 인프라가 뛰어난 곳에 해당해 높은 프리미엄 형성이 기대되고 있어요.

12일 분양업계에 따르면 디디티가 시행하는 ”로 5월 오픈할 예정이다.

[파이낸셜뉴스] 오는 4월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중심지역에 ” 오피스가 문을 연다.

디디티가 시행하는 오피스 ”(투시도)가 4월 공급된다.

오늘 소개해 드릴 현장은 동탄2신도시 지원시설용지 53블록(화성시 송동 690번지 일원)에 위치한 동탄 지식산업센터 < 라이브오피스> 입니다.

석경투시도. 최근 ‘업무공간’에 대한 인식의 변화로 인해 차별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춘 오피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송동 일대에 조성되는 ” 오피스가 다음 달 분양한다.

동탄 디웨이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