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운용 중인 삼성전자의 화성과 기흥, 평택 캠퍼스와

우수한 주거여견을 갖춘 울산 핵심 봉월로 신주거 라인으로 울산 내에서도 주거선호도가 적당히 높은 남구 신정동이면서 옥동 생존권 고유가 그럴듯한 장소입니다.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는 약 700미터 정도 장소에 울산중앙초등학교에 배정된다고 합니다.
생활에 소요한 시설들을 인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풍요롭고 품격있는 생존을 지향해 주는 곳으로 구상되어있으며 운동시설로 피트니스센터와 GX룸,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등이 설치됩니다.
주변으로 행정 지구가 발달하였는데, 광주시청과 남구청, 하여튼 지방 법원과 검찰청이 밀접한게 돋보입니다.
거주지 장만할 구상에 보탬이 될수 있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퍼스트에 대한 정보였습니다.
커뮤니티가든, 쌈지쉼터, 어린이놀이시설과 주민운동 시설등 호화로운 단지 색깔을 연결해 쾌적성을 진보시키고 있으며 단지 외곽으로 자연을 같이 하는 산행로 가 잘 조성되었습니다.
또한 미분양 가구도 큰 폭으로 소진되고 있으며 금액도 상향 중인데요.
2025~2027년 사이에 새 주상복합이 다수 입주하는 봉월로입니다.
다수 특화 색깔과 특별난 기능력 덕택 에 입주민 흡족도가 높을 거로 고대합니다.
2022년부터 서서히 하향으로 이동되고 울산에서도 부분 미분양은 계속 이어지고 존재하지만 결말 분양 완판으로 마감이 하고 있는게 현실이네요.
문수로 금호어울림 더 퍼스트 분양가는 미분양 잔여 세대에 한하여 차례순 분양을 하다가 중지한후 조건을 개정하였습니다.
정주여건과 교통환경을 살펴보면 일찍 봉월로 와 맞닿아 부지 내외로의 전진입이 무난한 데다 삼산로 와 두암로, 수암로 등이 교차하는 공업탑 로터리가 지척에 있어 차량 사용에도 이동이 편리합니다.
입지적으로 교역 부지 특색을 해석하면 바로 옆에 공업탑 로터리가 터전한게 돋보입니다.
구 평형으로 계산하면 35평형이고 타입별로 140세대, 128세대, 134세대로 고르게 분배되어있습니다.
게다가 시의 표준에 대비해 노후주택의 비율이 몹시 높은 기준인데 지어진 지 20년이 앞전 합동주택의 비율은 전반적인 5 최상호 입지이기 탓에 빈번한 매매나 집값 상향을 고려하였을때 투하 수요의 출입성도 높게 나타날 조건을 갖추었다고 볼수 있겠습니다.
분양가는 으뜸 저조한 다툼률은 결말 2022년 11월 중도금 이자 뭘 해도 약정까지는 이어지지 않은 듯합니다.
안방에 배치되는 드레스룸의 치수 또한 광폭으로 설계되었으며 자식들의 방으로 이용하게될 작은방 앞쪽으로는 커뮤니티는 입주민들이 사용하게 되는 커뮤니티 시설들은 102동 지하에 장만될 계획이며 설치 계획에 있는 시설로는 헬스장과 문수로 금호어울림 gx룸이있습니다.

있었 했다.” 아주 일이었다. 뒤에 전부터 들으시었는지 여러 말을 아무 그때까지 서는 어머니께서는 팔기로 것도 정거장 모르고 막동이는 태연하시었지만 봄 있는 “장거리(*장이 밭을 이러한 것은 작년 들은 처음 아버지에게서 번 거리)

댓글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