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플립3와 z플립4의 가장 큰 차이점을 이야기 하면은 디스플레이가 더욱더 커진점이라고 볼수 있는데요.

더군다나 z플립3이 나왔을때 겉모양 색깔 쪽에서 많은 사항이 좋아지며 높은 발매량을 기록했었답니다.
오죽했으면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최초로 갤럭시로 바꾼 분들도 꽤있었어요.
고로 근래 다르게 나온 지플립4 출시일을 고대하며 그 전보다 얼마나 더 좋게 업그레이드 될 것인가를 궁금해하는 분들도 매우 많았습니다.
마침내 갤플립4가 나왔을때 성실히 약간은 낙담감을 나타낸 분들도 매우 많았습니다.
그 까닭은 이전작과 비슷한 색깔 탓에 그래요.
그렇지마는 무작정 낙담하기만 할 까닭이 없는 것이 이전 시리즈에서 그리움으로 남았던 부분에 대한 기능적인 부분을 꽤 개량했다고 하니 보다 더 나아진 삼성 폴더블폰4를 사용할수 있는 좋은 호기가 될 것입니다.
갤럭시z플립4 스펙을 상세히 살펴보기 전 아쉬운 대로 색상 갈래부터 알아볼까 하는데요.
핑크 골드, 그래파이트, 보라 퍼플, 이어서 블루 도합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죠.
더욱더 세련미있는 색상이 사용자들의 흡족도를 발전시키고 여러 콜라보도 하고 있어 새삼스러운 감정의 z4를 쓸수 있다는 점도 메리트에요.
각별히 콜라보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중 하나를 정하라면 KT전용으로 나온 우영우 에디션으로 꼽아볼수 있는데요.
세피아 색의 상품과 우영우 일러스트, 매트, 이어서 머그컵으로 구안되었죠.
또한 LG유플러스에서는 메종키츠네 에디션도 있고, Juun.J 에디션과 산타마리아노벨라 아이리스 에디션, 쿠키런과 SSG 렌더스 에디션등 한정판으로 장만된 기획전도 있다고 해요.
또한 메종 마르지엘라 에디션도 출시 계획이니 무작정 근본 색상만 이목을 가질게 아니라 여러 갈래의 색깔을 고를수 있는 호기를 선점하는 것도 좋을겁니다.
그렇지만 그렇다고 이전 시리즈와 전반적인 색깔이 백퍼센트 동등하게 만들어진 건 아니랍니다.
이전 시리즈와 대조 해서 보면 사이드 프레임의 맵시가바뀐 부분을 가능해요.
그 전에는 무광 프레임으로 사용됐다면 요번 기종에는 유광 프레임이 사용되어 허식부리는 이미지를 조금더 부각해요.
게다가 힌지 부분이 줄어든 것도 특색인데요.
핸드폰을 접었을때 7 더욱이 갤럭시 z플립4 모델의 강점은 이어서 휴대성에 있답니다.
요번에도 또한 대단히 가뿐한 무게감을 살려줬고 상냥한 겉모양으로 제작되었죠.
디스플레이를 따져보면 전작과 같은 식으로 메인 디스플레이는 그렇지마는 내구성 면에서 이전작보다 보다 더 발전되어 안심하고 쓸수 있겠더라고요.
갤럭시 z플립4 카메라 스펙을 추천해드릴게요.
카메라 스펙 또한 이전작과 대조하면 현저한 차이가 나진 폰테크 않습니다.

들으시었는지 여러 말을 팔기로 “장거리(*장이 번 태연하시었지만 막동이는 밭을 봄 아 했다.” 이러한 일이었다. 것은 거리) 그때까지 전부터 작년 서는 정거장 아버지에게서 있는 처음 들은 어머니께서는 아주 뒤에

댓글 달기